데일리둥

후지이미나 어서와 남편 사진 얼굴, 스웨틀라나 몸매 움짤 본문

국내연예/여자연예인

후지이미나 어서와 남편 사진 얼굴, 스웨틀라나 몸매 움짤

바이효니 2017. 10. 7. 19:50

이국적이면서도 청순한 외모 더불어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유명세를 탄 혼혈 배우 후지이미나가 화제입니다.

그녀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라는 프로그램에 러시아 미녀 스웨틀라나와 함께 출연할 예정이라고하네요!

 

 

 

 

후지이 미나 (藤井美菜) 영화배우
출생1988년 7월 15일 (만 29세), 일본 니가타 신체166cm 소속사비브로스엔터테인먼트, 유마니테 학력게이오기주쿠 대학교 데뷔2006년 영화 '심슨즈'

 

 

 

 

후지이미나 나이는 1988년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30세,

태양 지드래곤 권지용과 같은나이네요.

출생은 일본 니가타라고합니다.

게이오기주쿠 대학교는 명문대로 유명하죠.

 

 

 

 

 

그녀가 한국에서 이름을 알리게된데는 헬로이방인의 덕이 큽니다.

아미라, 강남과 함께 출연했었죠.

한쪽에는 현재 유투버로 활동중인 데이브도 있네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fujii_mina_0715/

@fujii_mina_0715

 

 

 

후지이미나남편 아니고 왼쪽은 배우 이현우입니다.

 

 

 

 

후지이 미나가 러시아 3인방의 여행기에 격한 공감을 내보인다고 하는데요.

미나와 스웨틀라나는 5일 저녁에 방송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출연했습니다.

 

 

 

한편 미나와 함께 등장한 외국인은 스웨틀라나인데요.

러시아 숙녀로 얼마전 비정상회담에 비정상 러시아 대표로 출연해 인기를 얻었죠.

 

 

인형같은 외모의 그녀는 한국 대학생으로 한국어에 반해 한국에 오게되었다고 합니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죠.

 

스웨틀라나와 러시안 친구들의 여행기가 그려진 가운데 출연한 후지이 미나의 소감이 더해졌습니다. 

이날 후지이 미나는 "아기자기 한 것을 좋아하는 면이나 그런 걸 찾아하는 여행기에 아무래도 많이 공감한다"고 말문을 열어 눈길을 모았는데요.

후지이미나는 예쁜 외모와 더불어 현재 결혼해 남편이 있는 것이 알려지며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심지어 그녀의 맥심화보, 후지이미나의 맥심화보는 굉장히 유명하죠.

 

 

후지이미나는 무극이라는 게임 판타지 모델로 활동했을 만큼 환상적인 보디라인을 자랑하는데요.

특히나 너무 크지않고 적당히 예쁜 가슴라인부터 골반라인으로 이루어지는 S자 몸매가 그녀의 큰 매력포인트죠.

거기에 청순가련한 눈빛까지 모든걸 다갖춘 그녀

같은 여자가 보아도 참 부럽네요 ㅠㅠ

 

 

한편 이 프로그램에 출연전에 신동엽의 고수외전’에서 후지이 미나가 몬스터 페어런츠가 일본 사회에서 큰 문제라고 지적하며 이야기한바 있습니다.

이에 그녀는 개념녀라는 소리를 들었는데요.

 

 

 

 

후지이미나 과거사진 지금과 똑같은외모로 후지이미나 성형설, 성형의혹등을 한번에 무마시켰습니다.

정말예쁘네요!

 

 

‘고수외전’에서는 각 분야의 고수들과 특별 게스트가 만나 사회의 이슈들을 새로운 시각으로 분석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후지이 미나는 학교 폭력에 대해 토론하던 중 “일본에서는 몬스터 페어런츠가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후지이미나는 혼혈로 알려져있죠.

과거 우리결혼했어요 세계판 편에서 이홍기와 가상 부부로 출연한바 있습니다.

 

 

 

 

여기서 몬스터 페어런츠란?

monster parents, 학교에 상식을 벗어난 어처구니없는 요구를 하거나 행동을 하는 부모를 말합니다.

이어 “몬스터 페어런츠는 부모님이 너무 세졌다는 뜻이다. 서로의 균형이 맞아야 학교 폭력 해결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본다”고 덧붙였습니다.

 

 

 

 

오른쪽의 사진 속 남성이 후지이미나의 남편입니다.

후지이미나 남편 얼굴 사진이 잘 보이지는 않지만 미나보다 큰 키에 준수한 외모를 지닌 것으로 알려졌네요.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미나,

열심히 한국에서도 활동해주길!

다음번엔 후지이미나 임신 소식 예쁜 2세 소식으로 돌아와주세요!

 

 

 


 

Comments